讲述了每天起床后会变成完全不同的另一个人的男子友镇与爱他的女人之间的故事。韩孝珠将饰演爱上友镇的女子丽秀,主人公有着不为人知的秘密,那就是每天早上醒来都会变成性别、年龄、国籍与前一天完全不同的另一个人,因为这一独特的设定,《beauty inside》中饰演这一角色的演员就多达二十多人,加上回忆镜头一共有七十多名演员饰演了这个角色。
처음 만나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 전편에 흐르는 아름답고 낭만적인 멜로디
영화 ‘뷰티 인사이드’ OST
2015년 하반기를 물들인 로맨스 무비 “뷰티 인사이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앨범
제35회 청룡영화상 음악상 수상(2014) 조영욱 음악감독 참여
메인 테마 곡 < Amapola >와 엔딩 곡 < True Romacne > 등 26곡 수록!
2015년 여름과 가을로 이어지는 국내 극장가 대작 블록버스터의 홍수 속에서 독특한 소재의 로맨스 멜로 영화 한 편이 놀라운 흥행 성적을 기록 중이다.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를 사랑한 여자 이수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 “뷰티 인사이드(The Beauty Inside)”가 화제의 중심에 있다.
CF감독으로 이루 헤아릴 수 없는 수작을 만들어낸 백종렬 감독이 처음 메가폰을 잡고 연출한 첫 번째 영화로 여주인공 이수 역은 한효주가 맡아 신흥 ‘로맨스 퀸’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이범수, 김상호, 김주혁, 김대명, 유연석, 우에노 주리, 천우희, 박신혜, 고아성, 박서준, 서강준 등 21명의 배우와 103명의 단역 연기자들이 주인공 우진 역을 맡아 짧지만 강렬한 연기를 전하고 있다,
국내 첫 선을 보이는 ‘판타지 로맨스’란 독특한 컨셉으로 다가선 “뷰티 인사이드”는 2~30대 여성관객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으며 2015년을 대표하는 멜로 영화란 평가를 얻고 있는데, 작품 전편에 흐르는 영화음악 역시 ‘웰메이드 사운드트랙’으로 발표되자마자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영화음악계를 대표하는 명장 조영욱 음악감독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홍대성, 조혜원, 윤소라 작곡가들과 더불어 수많은 명 장면들을 떠올리게 만드는 최고의 오리지널 스코어 곡들을 탄생시켰다.
특히 주인공 우진과 이수를 이어주는 메인 테마 곡 < Amapola >는 Joe’s Film Orchestra와 Yung Strings의 완벽한 협연으로 영화를 본 관객들의 뇌리에 깊은 인상으로 각인되어 “뷰티 인사이드”란 영화의 잔상을 오랫동안 남게 할 것이다.
아울러 영화 트레일러 배경 곡으로 등장했고 주요 장면 및 엔딩 크레딧에서 감상할 수 있는 영국 출신 밴드 Citizens!의 < True Romance >도 2가지 버전이 “뷰티 인사이드” 사운드트랙 앨범에 수록되어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영화 전편에 흐르던 26곡을 감상할 수 있는 “뷰티 인사이드” OST. 아마도 2015년에 발표된 영화 사운드트랙 중 대중성과 음악성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은 대표작품으로 기억될 것이다.